PAYTOP은 "페이"와 "최고"라는 합성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AYTOP 조회 328회 작성일 22-09-05 11:24

본문

PAYTOP은 "페이"와 "최고"라는 합성어로 미래지향적 카드 결제대행 서비스 선두주자로써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입니다.

페이탑은 날로 성장하는 페이 시장에서 일반 개인도 소외되지 않고 쉽게 페이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전과 개척의 기회가 가득 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기회의 장을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무자본으로 PAYTOP 시스템 안에서 "리얼 인세 소득의 주인이 될 수 있다"라는 모토 아래 혁신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수년째 계속되는 경기 침체 속에서 취업률은 역대 최저 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은 폐업 및 경영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부업을 찾는 1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무자본 창업 시스템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PAYTOP은 늘어나는 1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들에게 꼭 필요한 결제 시스템과 자본 없이 수익을 창출하는 하이브리드 유통을 제공하여 새로운 경제활동의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PAYTOP은 결제 시스템의 블루오션 시장과 하이브리드 유통 시장을 개척해 나가며 1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들과 함께 결제 수수료와 유통 수수료를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참여자 누구나 무자본으로 신흥 부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1688-9219